안녕하세요!
내 돈 주고 간 미용실 후기 입니다
아이키우다 보면 귀엽게 파마도 시켜주고 싶고, 염색도 시켜주고 싶잖아요
근데 막상 아이 두피에 영향을 받을까 걱정되시죠? 저도 걱정되서 아이 5살 되고 나서 첫 파마에 도전을 해 보려 합니다.
현재 미용실을 운영하는 헤어디자이너님께 물어 봤습니다.
아이들 파마 두피에 영향을 받진 않나요?
파마약은 두피에 안닿게 해요. 크리닉펌제 그리고 펌시술전에 단백질크리닉 먼저 하고 들어가고, 파마 중화 하고 나서 샴푸하기 전에도 모발 ph 맞추고 샴푸 들어갑니다.
그럼 아이들 파마는 몇세 부터 가능 한가요?
애기들이 잘 앉아만 있으면 어려도 가능한데 잘 못참아서 보통 5살부터 많이해요
아이들 펌도 종류가 많나요?
모발에 따라 다르겠지만 파마를 처음하는 아이에겐 일반펌이 좋아요. 모발이 얇아 금방 풀어지거든요
기타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고, 마침 아이도 5살이 되었으니, 저는 아이와 함께 미용실로 향했습니다.
올 초에 새로 오픈한 미용실 이구요. 내부도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골드와 우드조합의 인테리어에서 원장님의 센스가 느껴져 이곳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센스있는 사람에겐 머리를 자신있게 맏길 수 있겠더라구요. 여기는 어린이 전용 미용실은 아닙니다. 다만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코로나에도 다른 사람 마주치지 않아 어느정도 안심이 되긴 합니다.
아이에게 파마 동의를 얻은 후 예약을 하고 미용실로 들어갔습니다.
모발이 얇고 힘없이 가늘고, 머리 길이도 다 틀려서 먼저 뒷머리와 앞머리 기장을 맞췄습니다.
거울에 비치는 자신을 보며 얼음.
아이들 모발은 얇은 편이라 금방 풀어지기 때문에 일반펌으로 하면 될꺼 같다고 추천해 주셔서 일명 아줌마파마, 좋게 말해 히피펌으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파마를 마는게 신기한지 거울로 파마하는 모습을 보며 히죽히죽 웃고 있네요
제 딸이 진짜 얌전한 편이라 이 날 파마하면서 스마트 폰도 필요없이 저랑 얘기하면서 짜증도 한번 안내고 2시간을 버텼습니다.
너무 고마워 우리딸
빠마 풀고 변신 뿅!
단발로 시작했던 거 같은데 컷트가 됐네요 ♥
역시 뽀글파마는 어릴때 해줘야 귀여운거 같아요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 같아요
제 딸은 모발이 다른아이들에 비해 더 얇아서 머리에 물기가 마르면 뽀글거림이 한층 자연스러워 집니다.
그렇지만 얼핏보면 자유로운 영혼 같다는...
공주를 좋아하는 딸을 위해 이렇게 머리 풀고 나갈 수 없으니 이제부터 어린이집 스타일링 들어갑니다!!
매일 양갈래 머리만...
머리가 짧아서 양갈래만 3달은 하고 다닌 것 같아요 (그래도 귀엽)
파마를 한지 4달이 지나고 ...
이제는 하나로 묶을 수 있습니다. 오- 예 !!
아직까지 파마끼는 많이 남아있구요. 신기하게도 머리 감으면 단발됐다가 묶으면 길어지더라구요 고무줄 머리~
보는 사람들마다 파마해서 너무 귀엽다고 한마디씩 하고, 신랑도 볼때마다 취향저격이라며 심쿵거리고 - 엄빠는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딸의 모습이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파마를 하고 난 후에 아이 두피나 모발에는 전혀 이상이 없었구요. 아무래도 뭘하든 3돌 지나고 하는게 안심되고 제일 좋은것 같아요. 미용실원장님 너무 좋으셨는데 코로나때문에 괜찮을지 걱정이 많이 되네요...
궁금하실까봐 미용실 링크 걸어놓을 게요
그럼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