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인테리어

종이로 호텔라운지같은 조명 만들기

반응형

오늘은 집에 안쓰는 전지가 있길래
조명에 붙여보면 예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후딱 만들어 보았습니다

말그대로 종이랑 가위랑 고무줄끈만 있으면 됩니다
고무줄 끈은 다이소에 팔아요

종류별로 있습니다 원하는거 고르시구요

고무줄끈을 조명테두리에 둘러서 묶어주세요

이렇게 3줄이 되도록 만들면 됩니다

저는 전지가 굴러다녀서 그걸로 했어요
얇고 크고 가격이 엄청 싸요

전지를 반으로 접어서

가위로 잘라줍니다

또 반으로 접어서

자를 대로 길게 잘라주세요
저의 귀차니즘으로 머리를 좀 쓴게
쇠자의 크기만큼 잘라서 따로 센치재고 그런거 다 뺐어요
이거 자르면 반 이상 다 한거에요
저는 전지 4장을 사용했습니다

자른 종이는 고무줄안으로 넣어주세요
밑부분부터 하는게 좋아요

사진으로 보시면 종이를 넣고
접어졌던 부분을 중심으로 나머지 반은 밖으로 빠져있어요
종이를 겹치면서 넣어주면 더 풍성해 집니다

따란!
마지막까지 하게 되면 이렇게 풍성해 집니다

옆으로도 보세요~ 완전풍성
생각보다 더 이쁘더라구요

저는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서 돈을 하나도 안들었어요
신랑이 퇴근하고 와서
얼마주고 샀냐고 물어보더라구요
내심 뿌듯했답니다

영상 참고해서 만드시라고 올려놓을게요
https://www.instagram.com/reel/CoH2emZBfTd/?igshid=YmMyMTA2M2Y=

Instagram의 우다다네 집님 : "집에 안쓰는 전지가 굴러 다녀서 간단하게 조명커버를 만들어 봤어

72 Likes, 6 Comments - 우다다네 집 (@2_0_m_i) on Instagram: "집에 안쓰는 전지가 굴러 다녀서 간단하게 조명커버를 만들어 봤어요 생각보다 더 풍성하게 완성되서 마치 호텔로비같은 거실이 되었어요 신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