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여행

할로윈캠핑텐트꾸미기, 코스프레 (나인힐스캠핑장)

반응형

할로윈가족코스프레

안녕하세요
작년에 갔던 #나인힐스캠핑장 할로윈을 1년지나고 나서야 올리게 되네요

정말 운 좋게 #아이들의천국 이라는 나인힐스캠핑장 광클에 성공을 해서
수영장 바로 밑에 D사이드에 예약을 하게 됐습니다
화장실 가깝고 두가족 사이트라서 지인과 함께 예약되어 프라이빗하게 갔다 왔습니다

나인힐스캼핑장이 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지
할로윈캠핑을 갔다와서 알게됐어요!
온수수영장에 끊이지 않는 이벤트행사에 결정적으로 사탕받기를 하고나서 너무 행복하다며 웃음이 멈추지 않더라구요
음.. 제가 앉아서 술을 마실 시간이 없었다면 말 다 했죠 ㅋ

그럼 행사들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펌킨꾸미기에요
저는 못했어요 ㅋㅋㅋ 솔직히 텐트꾸미느라 시간이 너무 없어서 이거까지는 못하겠더라구요 다른분들 대단하십니다
펌킨들 보여드릴게요 나중에 참고해서 도전해보세요


다들 대단하시죠? 준비를 하고 오셨나봐요

다음은 마술공연이랑 풍선만들기

공연사진은 못찍었나봐요
풍선퍼포먼스하시는데 저도 완전 큰 문어를 받았거든요
못받은 아이들을 위해 공연끝나고 아이들 한명한명 다 만들어주시더라구요

텐트꾸미기 보여드릴게요
다들 할로윈에 진심이시더라구요 퀄리티에 완전 놀랐어요
먼저 저희 텐트를 보여드리면 (참고로 처음온 할로윈캠핑이라 좀 부족합니다)

우다다캠핑가족

거미줄 같은게 텐트분위기를 잘 살려줬어요

다른텐트 보실게요


여기가 바로 할로윈 테마파크!!
몇백씩 쓰신 것 같아요 퀄리티 후덜덜 와우!
솔직히 나인힐스에서 꾸민건 하나도 없는데 캠퍼분들이 본인들 텐트에 이렇게 꾸미신거에요 완전 테마파크에요 보는재미가 있답니다

코스프레 빠질 수 없죠
저희딸을 유령신부로 꾸며주었습니다 가면도 제가 직접만들었구요

유령신부코스프레

신랑은 외국저승사자느낌


저는 남는 가면이랑 남는 재료로 도깨비 신부 코스프레했죠


저희딸은 코스프레 콘테스트에서 상를 받았답니다

할로윈코스프레

저승사자에 뉴발 신발은 뭐죠? ;;

흠흠.. 아무튼 코스프레에 진심인 분들이랑 아이경험시켜주려고 오신많은 가족들이 모였는데 그거에비해 진행이 어설프셔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진행전문가를 부르셔야 할 듯한데 관계자분이 진행하시니 ㅡ 다음 다음 하시기 바쁘시더라구요

아무튼 밤이 흘러흘러 아이들이 사탕받기를 시작했어요

제 딸이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였어요
사탕을 받으러 다니는데 끝이 없어요 여기가 이렇게 컸었나?
못간 사이트가 많아요 사탕바구니도 꽉차고 주머니에도 꽉차고 사탕받기도 힘들더라구요 ㅋㅋ 😂

아무튼 할로윈의 밤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텐트콘테스트발표가 마지막날 있었는데 저희는 확인도 못하고 후다닥 나왔어요 저희사이트에 다음분이 예약을 하셔서 빨리 나가야 했거든요

아이가 더 좋아하는 할로윈캠핑 올해도 도전해 보려구요!
할로윈캠핑 가시는분들 참고하시고 예쁜텐트 꾸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