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007. 주부가 도전한 엣시 주문이 들어올까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투브를 보고 엣시에 도전을 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6살 아이를 둔 전업주부입니다
2021년 3월에 준비를 하고 리서치를 하면서 정보를 모아서
4월에 오픈을 했습니다!
엣시초보인 저는 하나의 샵으로는
엣시구매자의 니즈를 알기가 힘들것 같아서 3개의 샵을 오픈했고
한달이 넘게 판매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역시.. 쉽지 않구나 하면서 포기를 했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던 중 구매자로부터 메일이 왔고 페이팔 결제가 안된다고 해결해 달라고 하더군요

잊고 지내고 있었기에 신경을 안썼는데
이분말고도 여러구매자로부터 메일이 와 있었습니다
페이팔결제가 안된다고 해서 그 부분을 해결하고 나니..

하루에 2개씩 무조건 팔리고 있습니다


메일이 와서 해결을 한 날이 11월23일입니다
오늘은 12월 7일 입니다
위에 ORDERS를 보면 20개가 떠 있죠? 15일만에 20개가 판매가 되었습니다 제가 판매하는디지털 파일은 하나에 2달러로 저렴한 편이라서 금액이 많이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판매가 되고 있다는 사실이 힘이나게 하더라구요

그리고 엣시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어느새인가 제가 판매하고 있는 디지털파일이 1페이지에 떠 있었습니다
상점리뷰도 쌓여 있구요

초반에는 광고에 돈을 쓸까도 생각을 했었는데 그렇게 하지 않아도 매일매일 판매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파이프라인까지는 아니더라도 빨대라인은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결론입니다
뼛속까지 한국인인 저희에게 엣시구매자의 니즈를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여러개의 샵을 오픈해 보세요 (리서치필수)
한개의 샵은 가망성이 보여질 것 입니다 거기에 힘을 쏟아서 더 많은 디지털 파일을 올려보세요 그렇게 하다보면 누군가는 빠르게 누군가는 느리게 판매로 이루어 질 것 입니다.
금방 판매로 이루어질 생각을 하면 실망하게 되니 오랜시간이 걸리더라도 꼭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하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우리 같이 화이팅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