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주부의 인스타 인플루언서 도전기 1

반응형

안녕하세요
7살 아이를 키우고 있는 전업주부입니다
sns를 하다보면 인플루언서를 꿈꾸게 되요
근데 이게 그냥 사진만 올린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처음 인스타를 시작하고 친구에게 물어봐서면서 팔로우 늘리는 작업을 먼저 했어요

손가락 쥐나도록 하루종일 좋아요 랑 선팔하며 다니기!



9개월정도 하니까 천명을 넘겼어요 그때는 천명으로도 만족을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제 피드의 정체성을 잃어버리기 시작하면서 인스타가 너무 개인일기처럼 되어 버리더라구요

몇개월을 그렇게 지냈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캠핑을 자주 다니니까 캠핑만을 위한 피드를 만들고 싶어서 부계정을 만들고 사진과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어요
캠핑이라는 명확한 주제가 있다보니 제가 선팔을 하지 않아도 다른분들의 선팔이 하루에 5개 이상씩 있더라구요
만든지 두달정도 됐는데 선팔작업없이 600팔로우를 넘겼어요


이왕하는거 제대로 인플루언서에 도전해 보자!
라는 생각이 팍~ 들었어요



강의설명회를 들었어요
결제를 할 뻔 했습니다
남편이 옆에서 듣더니 강의를 하는 곳 비교도 해보고 정말 필요한지 다시한번 고민해보고 혼자 해보다가 힘들면 그때 최후의 결정으로 하는게 좋겠다고 조언해 주었어요

책을 살까해서 전자책을 찾아봤어요
알수있는건 후기 뿐이라 있는후기 다 찾아봤어요
음.. 그래도 1년넘게 인스타를 했다고 대충 알겠더라구요

유튜브를 찾아봤어요
도움이 되는부분은 확실히 있지만 구체적인 방법은 강의나 책을 사야 알수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마음에 와닿는 부분은 적어놨습니다

누군가가 제 피드에 왔을때 어떤정보를 얻어가게 할 것인가?
이런 고민을 하는게 1등이더라구요



그래서 캠핑피드처럼 명확한 컨셉이 있어야겠단 생각이 들었죠
고민하다가 부계정 캠핑은 지금처럼 유지하고 (캠핑을 안가면 사진을 못찍어서 못올린다는 단점이..) 본계정을 인테리어쪽으로 해야겠다고 결심했어요

멘토가 될만한 피드들을 보고 방향성을 잡았어요

저는 주부이고 남편의 월급은 통장을 스쳐지나가니
비싼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안을 꾸미는건 못하겠더라구요
저의 재능을 살려보기로 했습니다
적은 돈을 들여서 큰효과를 볼 수 있는 금손이거든요
https://wwhrrhao.tistory.com/m/40

용인힐링캠핑장 겨울철대여텐트 + 할로윈행사 (코스프레1등, 텐트2등)

안녕하세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할로윈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에 할로윈캠핑은 1초컷이라 예약하기가 너무 힘들었는데요 겨우겨우 대여텐트(글램핑)로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대여텐트

wwhrrhao.tistory.com

바야흐로 할로윈캠핑때 일입니다
코스프레랑 텐트꾸미기를 할때 직접 다 만들고 리폼해서 1등과 2등을 했더랬죠
재능을 이용해 돈을 줄였습니다


22년 11월 22일 인스타팔로우 현황

지금 제 팔로우 수 입니다
매일 매일 일기처럼 글을 남기면서 성장하고 있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하다가 노하우 생기면 꼭 기록할게요!

반응형